한류닷컴(주) “2021 한류문화대상 시상식” 개최
한류닷컴(주) “2021 한류문화대상 시상식” 개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01 15: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닷컴(주)는 12월 20일 “2021 한류문화대상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1부 패션쇼, 2부 시상식, 3부 콘서트로 대한민국예술인센터 2층 로운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많은 연예인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수상자들과 한류닷컴(주)의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류닷컴(주) 이효진 대표는 “우리의 소중한 문화가 전세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지금 한류문화대상시상식 같은 좋은 콘텐츠가 필요할 때이며, 이번 시상식을 통해 우리의 문화와 기술력 있는 콘텐츠가 세계 시장에서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한류닷컴(주)가 만들어가는 메타버스의 새 이름 ‘레버스월드’는 가상의 세계에서 경제활동을 하는 신개념의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기술특례 상장을 노리고 IPO를 준비중이며, 최근 게임 개발사 J - 소프트를 인수 합병하고, 초호화 크루즈를 개발하여 메타버스 플랫폼에 안착시키기 위해 개발팀을 영입했다.
 
한류닷컴(주)가 개발하는 크루즈는 여행은 물론 선상 카지노, 선상 쇼핑(온라인 면세점), 선상 호텔, 선상 골프, 선상 낚시, 선상 콘서트, 선상 나이트클럽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서 전세계 유저들을 유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클라라 2021-12-17 08:37:39
한류문화대상 우수상을 타는 김희재님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