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의 슬렌더톤, "다이어트와 초콜릿 복근 만드는 지름길"
현영의 슬렌더톤, "다이어트와 초콜릿 복근 만드는 지름길"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3.0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최근 다이어트의 변화 추세는 무조건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몸매 라인을 얼마나 아름답게 만드느냐이다.

즉 몸매를 S라인처럼 볼륨감 있게 유지하면서 복부, 허리, 허벅지 등에 있는 군살을 제거하는 것이다. 일시적 다이어트 방법을 이용하면 다이어트 실패는 물론 몸을 망칠 수 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 중에 덴마크다이어트, 황제다이어트, 바나나다이어트, 고구마다이어트, 허브다이어트, 폭탄다이어트 등은 일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요요 현상을 야기 시킨다. 다이어트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건강하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운동을 할 때에는 유산소운동과 부분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S라인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유산소 운동은 몸 전체의 다이어트 뿐 아니라 산소 공급을 원활히 해주고 혈관을 증대시켜준다. 이러한 현상은 부분운동의 효과도 높여준다.

부분운동을 할 때에는 운동 보조기구를 이용하는 것도 몸매 라인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된다. 슬랜더톤 플렉스 www.sl-tone.com 는 복부운동 전문기구로서 특히 벨트처럼 착용할 수 있어 이용이 간편하다. 미국식품의약국 안전청에서 ‘복부강화 및 복부탄력개선‘ 효과를 인정받았고 한국식품의약품 안전청에서도 ’복부강화‘를 인정받았다.

현영을 비롯한 연예인들이 자주 애용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슬렌더톤 플렉스는 전기신호가 복부 운동신경을 자극해서 윗몸 일으키기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준다. 때문에 슬랜더톤 플렉스를 사용하면 바쁜 현대인도 큰 시간과 돈을 들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뱃살을 관리 할 수 있다.

슬렌더톤 플렉스는 이미 세계 26개국 에서 310만대가 팔려 나갈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 2007년 홈쇼핑을 통해 소개된 이래 2년 만에 17만대 이상 판매돼 현재까지 300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데일리경제 황태환 기자 good1985@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