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플랫폼 기업 (주)위펀 고객사 2천개 돌파
복지 플랫폼 기업 (주)위펀 고객사 2천개 돌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 ‘스낵24’의 운영사 (주)위펀(대표 김헌)이 고객사 2000개를 돌파했다. 위펀은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IT 기술을 갖춘 플랫폼을 내세워 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300% 이상 성장을 이루어 복지 플랫폼 시장에서 성장세가 빠른 편에 속한다.

위펀은 현재까지 시리즈 A, B 라운드 총 누적 130억 원 규모의 투자가 유치되었다. 기존 투자사인 나우IB캐피탈, 스프링캠프, 스트롱벤처스, 나이스투자파트너스가 후속 투자를 결정했다. 이외 추가 투자사로 유티씨인베스트먼트, 동훈인베스트먼트, 하나은행, 농협은행이 있다. 이 같은 성장 동력을 기반으로 복지 플랫폼 전문 기업이라는 이름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위펀 관계자는 “사무실 간식 관리를 넘어 고객사 복지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니즈를 채우고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 기업 성장 발판이 되는 서비스 가 되는 것이 목표” 라며 후속 서비스 브랜드인 '생일24', ’구매24’, '커피24', '조식24', '퀵24', ‘초이스24’ 등을 통해 “복지의 사각지대가 없도록 다양한 핀셋형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사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라고 말했다.

서비스 이용 업체 관계자는 ‘스낵24 도입 이전에도 사무실 내 간식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스낵24에서 제공하는 수준 높은 간식으로 풍부한 영양 섭취를 하게 되고 업무에 더 몰입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 것이 큰 장점’ 이라고 밝혔다.

위펀은 이번 2,000개 고객사 돌파를 기념해 대한민국 기업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한 특별 이벤트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스낵2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