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FF KOREA 11월 28일 대회오픈
WBFF KOREA 11월 28일 대회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2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출범한 WBFF KOREA가 지난 4년간의 공백을 뒤로하고 코바컴퍼니 (대표 김현) 주최로 2021년 11월 28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다.

WBFF는 캐나다 출신 Paul Dillett가 2006년 세운 단체이다. 새로운 시도와 혁신 끝에 패션과 아름다움을 위한 피트니스 대회를 콘셉트로 정하여 World Beauty Fitness & Fashion 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현재 미국, 캐나다 북아메리카 지역에서 월드 챔피언쉽, 영국에서 유러피안 챔피언쉽 등 전 세계 20개국에서 30개의 대회가 열리는 세계적인 규모로,이번 한국 대회에서는 5개 프로종목과 신설된 4개 아마추어 종목이 진행된다.

대회 진행은 턱시도, 슈트, 이브닝 드레스, 테마 의상 등 비교적 자유롭고 다양한 의상 규정과 퍼포먼스 룰에 맞추어 일반적인 피트니스 대회 보다 동적이고 화려한 무대 연출과 런웨이 방식의 패션쇼를 가미했다.

오딧세우스 모델 부분은 40세 이상이 참가할 수 있는 부분으로 타 대회 체급 3위 이상 입상 경력이 없어야 참가할 수 있다. 나이가 어린 참가자와의 경쟁에 심적으로 부담이 있는 중,장년층 들이 자신있게 출전 할 수 있는 종목으로 특별 운영될 예정이다.

WBFF KOREA는 세계 3대 휘트니스 장비업체인 PRECO와 함께 대회를 주최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