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앤 유한회사, '2021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 G-FAIR KOREA’참가
블루앤 유한회사, '2021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 G-FAIR KOREA’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2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앤 유한회사(대표 정영우)가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2021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G-FAIR KOREA’ 에 참여한다.

고양 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지페어 행사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KOTRA가 공동주관하고 전 세계 바이어, 국내 대형유통업체 간 비즈니스 미팅을 지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전문 무역 전시회이다. 총 600개사와 900명의 바이어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생활, 건강, 주방용품, 뷰티용품 등의 전시품목을 소개한다.

블루앤은 이번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를 통해 블루앤의 레독스 수 처리 기술을 활용한 무동력·무약품 초소형 연수기 ‘베르쉬바(Be2rsheba)’를 선보인다.

베르쉬바는 지난 8월 코너스톤브릿지와 협업하여 론칭한 와디즈 1차 크라우드펀딩에서 성공을 거두며 향후 추가펀딩과 제품 판매확대, 수출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블루앤 유한회사는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소부장 전문기업 인증,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 등 신기술 및 방역 관련 다양한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9일 ‘2021재도전 창업기업 IR 및 네트워킹’ 행사에서 상위 4위에 선정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블루앤 유한회사 담당자는 “제품 펀딩 성공에 이어 지페어 코리아를 계기로 블루앤만의 수처리 살균 및 정화 관련 신기술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이번 전시회 참가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