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메나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 최우수기업 선정
㈜ 루메나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 최우수기업 선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2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중헌 대표이사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 루메나가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2016년부터 시작된 “부산벤처창업페스티벌”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창업도약패키지 사업과 관련하여 공로가 큰 창업 지원기관 관계자와 우수 실천 기업에 대한 표창과 함께 한 해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창업 네트워크를 다지는 자리로 부산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행사이다.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루메나는 부산디자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1 창업도약패키지 사업에 선정돼 후보에 올랐으며, 선정 기업 중 가장 큰 성과를 달성하며 장래가 촉망되는 기업으로 최우수기업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2014년 1인 기업으로 시작하여, 매년 20%~50%에 가까운 고속성장을 실현하고 있는 생활가전 분야의 새로운 강자로 떠 오르고 있는 부산의 벤처창업기업이다.

선풍기 및 써큘레이터 분야 및 이를 토대로 한 친환경 무선 기반의 가습기, 공기청정기와 같은 가전 및 IT 소비재분야, 그리고 레저용품 분야로 시장을 지속 확충하고 있다. 2021년도의 경우 COVID19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 하는 시장에서도 시장의 이슈가 되는 신제품들을 지속 출시해 전년 대비 30% 이상의 성장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분위기다.

㈜루메나 진중헌 대표이사는 “오늘 수상은 임직원 모두의 노력에 대한 성과”임을 강조하며, “앞으로 북미 및 유럽 시장에서도 당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며, 이와 같은 해외 수출 역량 강화 및 국내에서의 보다 공격적 마케팅 진행을 통해 3년내 1천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며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