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오!라방, ‘다이슨 스페셜’ 라이브 조기 완판
SK플래닛 오!라방, ‘다이슨 스페셜’ 라이브 조기 완판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2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플래닛의 OK캐쉬백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오!라방’이 다이슨 코리아와 진행한 지난 19일, 21일 방송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고 거래액 수준의 매출 달성을 이룬 지난 19일 오전 11시 진행된 ‘다이슨 스페셜’ 방송에서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인 ‘디지털 슬림 플러피 오리진’ 제품을 처음 공개했다. 이 방송은 6만 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리는 동시에, 종료 시간을 15분 남기고 조기 완판됐다.
 
21일 오후 8시에 진행된 두 번째 ‘다이슨 스페셜’ 방송에서는 다이슨의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방송 역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첫 방송에 이어 한 번 더 최고 거래액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성공적인 최고 매출 행렬에는 OK캐쉬백 앱 고객을 기반으로 한 ‘오!라방’의 높은 트래픽과 안정적인 라이브커머스 운영 노하우, 방송 시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다양한 혜택이 큰 영향을 끼쳤다. 19일 방송에서는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고 할인을 받는 ‘보상판매 프로모션’ 혜택이, 21일에는 ‘롱배럴 증정 혜택’이 제공됐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3만원’을 추첨하여 증정했다.
 
두 방송에서는 ‘오!라방’의 특징인 OK캐쉬백 포인트 지급 퀴즈도 함께 진행되었다. 쇼호스트의 활발한 소통과 퀴즈 이벤트도 진행됐다.
 
SK플래닛의 ‘오!라방’은 다이슨 스페셜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다이슨 스페셜’ 앵콜 방송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 제품으로 오는 29일 진행된다.
 
SK플래닛 김교수 DXP사업본부장은 “이번 방송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 덕분에 완판과 역대 최고치 매출 기록을 세웠다”며, “오!라방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커머스 및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매력적인 핫딜을 소개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