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파이널 라운드 개최
코오롱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파이널 라운드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파이널라운드가 27~28일 오후 18시 30분 롯데월드 지하 1층에 위치한 e스포츠 전용 경기장인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된다.

e스포츠와 모터스포츠 팬 모두를 위한  축제, 코오롱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은 오토매닉스(대표이사 이상학)와 아프리카 콜로세움(대표 채정원)이 공동 주최하는 심레이싱 대회다.

코오롱 AMX e스포츠 챔피언십 파이널 라운드는 10월 27,28일 오후 6시 30분에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되며, AMX 유튜브 채널 및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경기를 통해서 시리즈 종합 챔피언팀과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팀이 결정된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Korea Automobile Racing Association)가 공동 주관사로 참여하며, AMX 유튜브 채널 및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13라운드 15라운드 1인 대표전, 14라운드 17라운드 2인 팀전, 16라운드 18라운드 3인 팀전으로 진행된다.
 
현재 1위 DCT ERACING과 2위 DCT RACING의 차이는 11포인트이며, 3위 아트라스BX e스포츠 팀 또한 단 14포인트로 우승팀은 매일 최대 65포인트를 획득 가능하므로 포디움에 오를 팀은 예측불가능하다.
 
경기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며, 경기 참가자 및 경기 운영에 필요한 최소 인원만이 경기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경기 일정에 맞춰 레이싱 결과를 맞히고 상금을 받는 승부예측 이벤트가 병행될 예정이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AMX의 후원사 중 하나인 모스랜드와 공동 진행하며, 모스랜드는 이미 전 세계 스포츠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보상받는 승부예측 999를 개발해 서비스 중에 있다.
 
AMX e스포츠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20명의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인플루언서 팬포인트 및 M.P.E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팬포인트 일정에 맞춰 주최측이 지정한 선정 방법에 따른 순위 지정 후 팬 포인트 지급하며, 현재 윤성로(324포인트), 류석(201포인트), 차민정(160포인트)의 순위다.
 
또한,M.P.E(Michelin Passion Experience)특전을 통해 게스트들은 미쉐린 스타 쉐프의 요리를 즐기며 미쉐린이 독점으로만든 다양한 맞춤식 레이싱과 경주용 차량을 직접 운전할 수 있는 특권을 갖게 된다.
 
대회 관련 공지사항 및 정보는 코오롱 AMX e스포츠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