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곱창 본사 ㈜식스텐비즈, 10월 천사데이 맞이 기부 진행 전달 예정
천사곱창 본사 ㈜식스텐비즈, 10월 천사데이 맞이 기부 진행 전달 예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사곱창의 운영본사 ㈜식스텐비즈가 지난 10월 4일, 천사데이를 맞이하여 고객들과 함께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10월 중으로 기부 물품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0월 4일 천사데이는 전 국민이 나눔과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날이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전 지점 월세 지원 등 다양한 선행을 이어 온 천사곱창은 2021년 천사데이를 기념해 기부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천사곱창 강서구청점을 비롯해 영등포점, 원종점, 시흥은계점 등 전국 직영점에 한하여 진행했으며 총 120박스의 라면을 마련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추가로 ㈜식스텐비즈는 10월 중으로 기부 물품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천사데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지면서 고객 여러분과 함께 천사데이의 취지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기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 물품을 포장하고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감자, 떡, 우삼겹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기부의 즐거움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식스텐비즈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천사곱창’ 70여개의 지점과 한식주점 훈민정음을 운영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 우리의 작은 선행이 나비효과처럼 번져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