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앤유, 힐링악기 칼림바 라이브 쇼핑 시대 열다
메이앤유, 힐링악기 칼림바 라이브 쇼핑 시대 열다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림바 전문가의 추천 상담 및 제품 비교 연주를 라이브 쇼핑에서
사진-메이앤유 김선옥 대표

메이앤유(김선옥 대표)는 올해 6월 17일 칼림바 쇼핑몰에서 처음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작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메이앤유 김선옥 대표는 ”악기가 필요할 때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악기를 구입할 수 있지만 ‘본인에게 맞는 악기가 무엇인지, 내가 선택한 악기가 어떤 소리가 나는지’ 알기 어려웠다”면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메이앤유는 칼림바 라이브쇼핑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칼림바’는 일반적으로 나무통이나 판 위에 길이가 서로 다른 금속 막대를 엄지손가락으로 연주하는 악기로 오르골과 같은 영롱하고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칼림바’ 인기 비결은 아름다운 소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주 가능, 간단한 연주법으로 독학하기 쉬움, 다른 악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악기 연주는 우울과 불안 등 감정해소에 도움이 되고 뇌기능 활성화, 혈압과 맥박수를 안정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코로나 집콕시대 힐링을 위하여 취미, 반려 악기로 칼림바, 스틸 텅드럼을 연주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메이앤유 칼림바 코너에서는 한국칼림바음악교육협회 수석강사이자 뮤직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이지피아노(본명 이상걸)가 쇼호스트로 출연한다. 메이앤유 칼림바 코너에서는 파격적인 할인 특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칼림바 전용 특별 사은품으로 더욱 더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메이앤유 김선옥 대표는 “메이앤유 칼림바 라이브 방송 인기가 뜨겁다. 최근 학교에서 칼림바 수업을 위한 교육용 칼림바 대량 주문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검색창에 ‘메이칼림바’를 입력하면 다양한 ‘칼림바’, ‘스틸 텅드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