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웨딩박람회 HICO 화백컨벤션센터에서 11월13~14일 양일간개최
경주웨딩박람회 HICO 화백컨벤션센터에서 11월13~14일 양일간개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2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 경주 포항웨딩박람회 일정이 11월13~14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전했다.
 
경주 HICO 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경주결혼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경주 포항 스드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웨딩드레스, 경주 포항결혼식장 정보, 허니문여행사, 한복, 예물등 다양한 전문분야 업체가 대거참여하여 울산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볼거리와 결혼정보 및 웨딩 혼수 결혼박람회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박람회는 웨딩컨설팅업체 3社(웨딩갤러리,웨딩앤,웨딩소유)가 연합하여 기획한 경주 포항 최대웨딩박람회로 포항 경주웨딩플래너를 통한 경주웨딩홀 소노벨경주, 블루원웨딩컨벤션, 한화리조트웨딩홀,교원드림센터등 경주 포항지역 컨벤션웨딩홀 비교분석 및 식대할인 대관료할인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고 한다.
 
경주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벨에포크, 브라이드메르시, 수입드레스 전문 브랜드 에스메랄다 스포사 울산 등이 참여하여, 2022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고 한다.
 
경주 웨딩촬영 스튜디오 루나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고스튜디오등 웨딩갤러리 제휴 스튜디오 60여곳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고 한다. 경주본식스냅은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정성스냅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그 외에 경주예물업체, 경주맞춤정장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2022년 웨딩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기회와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포항 경주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인 만큼 많은 방문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할인 및 계약 사은품으로 지원하며, 사전참가 신청을 하고 웨딩박람회를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웨딩홀 진행비, 뷔페 식대 할인,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