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튜브’ 소상공인 발굴 프로그램 ‘야한식당’ 시즌2 제작
‘스타튜브’ 소상공인 발굴 프로그램 ‘야한식당’ 시즌2 제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튜브(대표 전우상)’는 오는 22일 야한식당 1호점(유튜버 히밥 출연) 흥행에 힘입어 시즌2에 해당하는 ‘야한식당’ 2호점(시즌2)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본 야한식당 2호점의 메인 출연으로는 떠오르는 대새 먹방 유튜버인 ‘상해기’와 전 걸그룹 레인보우의 메인보컬 출신이자 현 배우로 활동중인 ‘조현영’ 그리고 아이유의 작사와 비투비의 민혁의 참여로 큰 이슈몰이중인 신예 아티스트 ‘체리비’ 함께 참여한다.
 
‘야한식당’은 야'밤에 '한'없이 '식'사가 그리운 '당'신들을 위한 방송의 줄임말로 소상공인을 돕는 동시에 발생한 수익을 소상공인들의 재기와 코로나로 고통받는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 착한 소비 콘텐츠이다.
 
‘야한식당’이 가진 긍적적인 이슈를 지원하고자 기업 ‘롯데’가 라이브 플랫폼 서비스를 지원하고, 유명 글로벌 광고 기업 ‘크레마’가 함께 참여하여 홍보 활동과 더불어 성공적인 콘텐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사격 한다.
 
이번 ‘야한식당’ 2호좀의 첫 메뉴로 발탁 된 제품은 1호점(유튜버 히밥 참여)에서 참여 셀럽과 양지훈 셰프, 그리고 유튜버 히밥이 극찬하여 만장일치로 뽑은 ‘육월정’ 김치두루치기가 참여하며, 부산에서 20년 넘게 전통의 감자탕을 운영하여 성공한 업체인 통뼈 감자탕이 참여한다.
 
 
‘스타튜브’ 관계자는 ‘야한식당’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 2호점을 제작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고 전함과 동시에, 함께 힘든시기에 피해를 겪는 소상공인 분들과 이웃들이 서둘러 코로나 없는 삶에 복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야한식당 2호점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롯데 엘라이브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편집을 거친 후 OTT 플랫폼과 함께 유튜버 상해기의 채널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