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퍼레이션, SK텔레콤과 누리호 메타버스 성공기원 행사 진행
갤럭시코퍼레이션, SK텔레콤과 누리호 메타버스 성공기원 행사 진행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0.2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한국형 발사체 ‘누리호’의 성공 기원 전야제가 SK텔레콤의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에서 열렸다.

이번 전야제에서는 SK텔레콤의 이프랜드 플랫폼과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연예인 부캐릭터 아바타 세계관을 활용해 진행됐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이 SK텔레콤의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ifland)’ 플랫폼을 활용하여 저궤도 실용위성 발사용 로켓 누리호의 성공 기원 전야제 행사가 진행 된 것으로 ‘갤럭시코퍼레이션’ 메타버스 버추얼 세계관 ‘페르소나 행성’에 살고있는 연예인의 부캐릭터 들의 성공 기원 축전 영상으로 시작 되었다.

인순이, 유세윤, 현영, 장동민, 설하윤, 퀸와사비, 조현영, 강예빈과 그들의 부캐릭터가 축전을 통해 누리호의 성공적인 발사를 기원 하며 이색적인 메타버스 전야제가 펼쳐젔다.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제공/위 사진 포함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제공/위 사진 포함

 

이번 행사에서는 코미디 빅리그 등 다양한 방송에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개그맨 이상준의 부캐릭터인 ‘아가미맨과 갤럭시코퍼레이션의 마스코트 디스하는코알라 디스코’가 함께 MC로 진행을 맡았다.

또한,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더원의 부캐릭터 ‘앗따거’, 대세 래퍼 원슈타인의 부캐 ‘원슈’, 축하 공연 쿨 출신 래퍼 김성수의 부캐릭터 ’백성수’의 디제잉 쇼가 진행되어 유저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오늘 펼처질 누리호 성공 메타버스 응원 행사는 1시부터 SKT ‘이프랜드’ 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