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화성시 굿마켓,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동탄사랑방콕노래방’ 개최
2021 화성시 굿마켓,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동탄사랑방콕노래방’ 개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화성시 굿마켓이 비대면 행사인 ‘동탄사랑방콕노래방’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지역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주민들과 상생 및 소상공인 경제 회생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화성시에 거주 중인 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끼와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와 춤을 5분이내의 영상을 만들어 응모하면 된다.
 
화성시는 지난 14일부터 10월 24일(참여모집기간)까지 11일간 동탄상가상인회가 주최·주관하고 화성시가 후원하는 ‘2021 화성시 굿마켓’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나홀로부문, 커플부문, 가족부문 중 선택 응모할 수 있으며, 각각 부문별로 선착순 50팀을 선정해 ‘동탄사랑 쿠폰’을 지급한다. ‘동탄사랑쿠폰’은 상점소개가 담긴 쿠폰북과 함께 우편으로 발송되며 화성시 동탄지역에서 코로나19로 생계위협을 받고있는 상점가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화성시 관계자는 “굿마켓은 지역 소상공인과 주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 취지에 맞추어 시민들과 함께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향으로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동탄상가상인회 관계자는 “상인회는 받은 시민들이 안전하게 상점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 방역도 진행할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생계위협을 받고 있는 지역 상점가에 시민들이 많이 방문해 지역 경제의 위기를 극복하고 회생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1 화성시 굿마켓의 참여방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동탄상가상인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