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정원 나아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그린 갤러리' 관련 협약 (MOU) 체결
수직정원 나아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그린 갤러리' 관련 협약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2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아바코리아는 지난 18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 협약의 핵심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 워커힐 서울 2층에 위치한 문화 공간 ‘워커힐 라이브러리’에 ‘그린 갤러리’를 운영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온 다양한 기업의 홍보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에도 해당 내용을 소개하며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다.

‘그린 갤러리(Green Gallery)’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및 상생 활동에 동참해 온 사회적 기업을 소개하는 공간으로서, 나아바코리아 또한 친환경 기업으로서 소개되었다. 본 협약식에는 나아바코리아 이남규대표를 비롯해 그린갤러리에 동참하는 다른 사회적 기업 관계자들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이 참석했다.
 
한편, 나아바코리아는 '자연을 실내로 옮겨온다'는 비전 하에 스마트 그린월 나아바(NAAVA)의 제조 및 판매,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헬스테크 기업이다. 유럽 및 미국 등 지속가능성을 강조하는 선진 국가에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인 만큼 환경을 생각한 제품 리뉴얼 등 ESG 실천을 해오고 있으며, 이번 협약 또한 그 연장선 상에 있다.

나아바코리아 이남규 대표는 “비건 콘셉트 룸인 ‘비건 전용 객실’을 체험할 수 있는 비긴 비건(Begin Vegan) 패키지와 더불어, 이번 그린갤러리 참여 및 협약을 통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ESG실천에 동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의미가 있다. 향후에도 자연을 실내에 들이는 스마트 그린월의 친환경적인 가치를 지속 전달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ESG의 선두주자로 달려온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사회적 가치를 보다 명확하게 실현하기 위해 잘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모색한 끝에 이번에는 다양한 사회적 기업들과 함께 뜻을 모으게 됐다”며 “그린 갤러리가 워커힐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즐겁게 상생에 동참하도록 이끄는 ‘뜻깊은 명소’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