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 온라인으로 관람 가능
제 1회 ‘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 온라인으로 관람 가능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0.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제 1회 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가 오는 12월 4일부터 5일까지 군산시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온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다.
 
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 ‘자화상 속의 k-pop’은 사단법인 태 아트 컴퍼니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k-pop 축제로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송출해  대면으로 함께 즐기지 못하는 관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고자 한다.

전라북도 군산시가 후원하는 청소년 K-POP 축제에서는 주최측에 따르면,  청소년 축제를 열어 청소년들의 끼와 미적가치를 실현시킬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하여 지역 예술 인재를 발굴하며, K-POP 이라는 장르 속 프로그램을 통한 시민-청소년들이 참여하는 k-pop 지역 축제를 만들 생각이다.
 
페스티벌 활동으로는 청소년들이 문화의 불꽃으로 군산시 주요 장소를 연결 지으며 최종 성화에 도착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남기는 ▲문화의 불꽃 릴레이, ▲미디어 파사드, ▲플래시몹 등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을 위한 K-POP 춤의 축제 한 마당 총 상금 500만원 각 부문 대상 200만원 우수상 50만의 ▲‘2021 제 1회 군산시 청소년 k-pop 댄스/보컬 경연대회’가 개최된다.
 
‘2021 제 1회 군산시 청소년 k-pop 댄스/보컬 경연대회’는 온라인 MO 순위 집계프로그램을 통한 순위 결정 및 경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고,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유튜브 등 온라인 플렛폼을 통해 송출됨으로써 군산 청소년 k-pop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2021 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 프로그램, 대회 접수 방법은 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공지 및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