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마이라이프, 기업-취준생 가교 역할을 하는 연계프로그램 런칭
터닝마이라이프, 기업-취준생 가교 역할을 하는 연계프로그램 런칭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0.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닝마이라이프는 지난 12일 창립총회 이후 13일 공식 출범을 하면서 기업과 취준생을 잇는 연계프로그램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취준생의 동기부여와 삶의 비전은 취업 프로그램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으로 터닝마이라이프 취업 연계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에 대한 정확한 분석으로 연계 가능한 교육을 소개해주고 지속적인 멘토링을 제공한다.
 
터닝마이라이프는 취업 지원프로그램에서 더 나아가 국내외 기업들과 MOU를 체결 할 계획을 밝히며, 침체된 경기 속 취업이 불안한 청년들에게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청년들이 인정받고 사회를 바르게 이끌어 갈 수 있는 꾸준한 멘토링을 목표한다고 강조했다.
 
터닝마이라이프 관계자는 “기존 취업 지원프로그램은 참가자와의 사무적인 교류와 형식적 멘토링 이후 성공 여부에 따라 모니터링이 종료되고 취업 후 회사 생활의 멘토링과 인적 네트워크 형성은 많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면서 “터닝마이라이프 취업지원프로그램 과정은 취업 동기부여와 삶의 비전을 제시함에 있어 체계적이고 책임감 있는 차별화된 멘토링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터닝마이라이프는 MZ 세대를 구축으로 SNS를 통한 전방위적인 청년 지원을 통해 전국적으로 지부를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