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퀘스트 자사 게임포털 TQ에서 판타지 MMORPG 게임 '천계' Close Beta Test
팀퀘스트 자사 게임포털 TQ에서 판타지 MMORPG 게임 '천계' Close Beta Test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팀퀘스트(정민수 대표)는 자사 게임포털 TQ에서 판타지 MMORPG 게임인 '천계'의 Close Beta Test(이하 CBT)가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천계'는 신비로운 천계에 마물이 나타나 신, 선인과 도인, 영웅들과 함께 하는 배경으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PVP, 파티 던전, 탈것, 필드 보스, 시공의 땅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중국 최고의 포털인 360에서 2021년 론칭 이래 현재까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인만큼, 상용화되어 있는 웹RPG 중 높은 퀄리티로 평가받고 있는 게임이다.
 
더불어 시선을 사로잡는 게임 스토리와 차별화된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 천상계 영웅들과 화려한 스킬 효과 등을 통해서 타격감을 극대화했다.
 
TQ게임 관계자는 “CBT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검증된 게임성의 수작을 보다 많은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천계 홈페이지에서는 10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신 휴대폰 갤럭시 Z플립, 최신 그래픽카드 카드지포스 RTX 3060, 백화점 상품권, 치킨 교환권 등의 푸짐한 선물 보따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