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 한섬 여성복 브랜드 ‘래트’, 새 뮤즈 발탁
배우 신민아, 한섬 여성복 브랜드 ‘래트’, 새 뮤즈 발탁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민이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의 2021F/W 시즌 뮤즈로 새롭게 발탁되었다.

 동시에 캠페인 화보를 공개해 특별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래트는 부드럽고 밝은 애티튜드를 가지고 위트와 여유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이러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이번 시즌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배우 ‘신민아’를 새롭게 뮤즈로 선정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신민아는 이번 시즌 메인 룩인 래트만의 프린트 패턴이 담긴 자카드 소재의 볼레로형 니트와 두 개의 스커트를 레이드한 느낌의 우아한 실루엣의 스커트를 특유의 세련미와 러블리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이 의상은 신민아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의상으로 니트는 소매 부분의 스냅을 오픈하여 케이프나 머플러처럼 활용할 수 있으며, 스커트는 움직임에 따라 사이사이 아트웍 프린트가 보여 드라마틱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래트는 “Delightful LÄTT with MINA” 라는 테마로 ‘L, A, T, T’ 브랜드의 각 이니셜에서 비롯된 뮤즈 신민아의 즐거운 상상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광고 캠페인 촬영을 마쳤으며, 신민아 특유의 우아하고 위트 있는 모습이 담긴 2021 F/W 캠페인 화보는 순차적으로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 한섬닷컴과 SNS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