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JAVS, 하이엔드 헤드폰 앰프 & 프리 앰프 ‘X5-HPA’ 출시
국내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JAVS, 하이엔드 헤드폰 앰프 & 프리 앰프 ‘X5-HPA’ 출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지능일렉콤(JAVS)’의 공식 유통사 ‘사운드캣’이 JAVS X5-HP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능일렉콤(JAVS)는 26년 역사의 국내 하이파이 오디오 장비 개발/제조사로, MQA 정식 인증을 받은 X7-DAC MQA를 비롯하여 DDC(Digital to Digital Converter), 리튬 인산철 배터리 오디오 전원 장치 등을 출시하여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X5-HPA는 하이엔드 헤드폰 앰프 & 프리 앰프로서, 동 가격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부품 및 기술이 적용된 아날로그 앰프이다. 세계 최초로 Super Capacitor 양전원 모듈을 적용하여 모든 부품에 일정한 전원을 공급함으로 풍부한 음악 재생을 가능하게 했으며, 적재적소에 오디오급 콘덴서(Panasonic, Wima, Nichicon)를 배치하여 음질에 신경을 썼다. 추가로 X5-HPA에는 자체 개발한 J-Volume과 J-DCS2가 탑재되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J-Volume은 하이브리드 R-2R Ladder Attenuator 4채널 풀밸런스 볼륨컨트롤로서, 접점 저항이 현존하는 제품 중 가장 낮아 음질의 손실, 좌/우 편차, 딜레이 소음을 최소화했다.

J-DSC2는 Class A Discrete OP AMP로서, 전면 출력 단자의 앰프로 사용되어 넓은 스테이징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는 균형감 있는 사운드를 표현한다.

사운드캣 관계자는 “X5-HPA는 동 가격대에서는 찾을 수 없는 기술과 부품이 적용된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레퍼런스 헤드폰 앰프 & 프리앰프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AVS X5-HPA는 사운드캣 직영 온라인 ‘자운드’ 및 유명 오디오 청음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