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이노베이션, 비대면 솔루션 및 플랫폼 개발 맡을 게이트솔루션스 설립
게이트이노베이션, 비대면 솔루션 및 플랫폼 개발 맡을 게이트솔루션스 설립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10.1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트이노베이션(대표 커빈허)은 8월에 런칭한 게이트에듀케이션과 계획 중인 차기 프로젝트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을 위해 ㈜게이트솔루션스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게이트솔루션스는 게이트이노베이션이 진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의 IT업무를 진행할 계열사로 게이트의 핵심인 비대면 솔루션부터 추후 확장 예정인 메타버스 플랫폼 기획 및 개발을 맡을 예정이다.
 
케빈허 대표는 "유능한 자체 개발팀을 보유하지 않고서는 너무나 빠르게 바뀌고 있는 4차 산업 시장에서 그 어떤 분야의 사업도 진행하기 힘든걸 느꼈다"며 “누구보다 열심히 빠르게 움직여도 결국 IT가 그 속도에 맞춰 뒷받침이 안 된다면 모든 게 불가능해 지는 게 현실”이라고 설명했다.
 
많은 타 업체들도 외부 개발사를 이용하고 있어 사업 진행이 늦어지고 있고, 국내 온라인 에듀텍 분야가 오프라인학원 커리큘럼에 많이 뒤쳐지고 있는 이유다.
 
케빈허 대표는 “이번 게이트솔루션스의 런칭과 본격적인 채용을 거쳐 게이트에듀케이션을 국내 최고의 에듀텍 업체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더 나아가 디지털 뉴딜의 핵심 정부과제로 선정된 매타버스사업 확장을 추진, 국내 최고의 중소기업 전문 개발업체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