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콘텐츠 기업 '쏘울라이브', 박명수-서수경 등과 CJ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대전 진행
커머스 콘텐츠 기업 '쏘울라이브', 박명수-서수경 등과 CJ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대전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머스 콘텐츠 전문 기업 ‘쏘울라이브’는 CJ온스타일에서 열리는 ‘믿고보SHOW’ 라이브 커머스 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의 기간 동안  펼쳐질 CJ온스타일 ‘믿고보SHOW’는 올해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라이브 커머스 행사다. 쏘울라이브는 10월 19일 ‘머큐어앰베서더 제주 호텔’, 20일 ‘현대리바트’, 그리고 22일 ‘에크멀’까지 총 3번에 걸쳐 라이브를 진행한다.

특히 쏘울라이브 측은 개그맨 박명수, 지소연 송재희 부부, 그리고 유튜버 라뮤끄 등 탄탄한 게스트 라인업과 함께 라이브를 준비하고 있으며 단순 커머스를 넘어 재미까지 잡을 수 있는 콘텐츠 커머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쏘울라이브 커머스 부문 이유리 파트너는 “이번 대규모 행사를 통해 쇼핑 플랫폼과 디지털 콘텐츠가 융합한 본격적인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도래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발짝 앞서 나가는 커머스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진면목을 보여줄 것”이라 전했다.

한편 앞선 4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유튜버 가전주부, 대도서관이 공동으로 참여한 커머스 콘텐츠 전문 기업 쏘울라이브는 탄탄한 인플루언서들을 기반으로 다방면의 인재 채용은 물론 공격적인 마케팅을 도모하고 있다. 뷰티 유튜버 꽁지, 모델 박소윤, 쇼호스트 이주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셀럽 영입을 이어 나가고 있다. 최근 런칭한 SSG의 하루살이 짱상무의 시디즈 편은 평소 매출의 2배를 넘어설 정도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바 있다.

쏘울라이브가 참여하는 CJ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대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CJ온스타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