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스, 2021년 한국 전자전(KES 2021) 참가
에임스, 2021년 한국 전자전(KES 2021)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 모빌리티 솔루션 전문기업 주식회사 에임스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나흘간 개최하는 ‘한국 전자전(KES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전자전 (KES 2021)은 2021년 52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한국이 전자·IT산업 강국인 만큼 매년 방문하는 고정 고객층이 상당한 국내 최대의 전자 전시회로 에임스는 방문객들의 솔루션 체험은 물론, 기업을 위한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부스를 마련했다.
 
기존의 전기이륜차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에임스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자사의 레오 뿐만 아닌 타 브랜드 전기이륜차에도 호환되는 배터리 ‘나누파워’와 이를 언제 어디서나 충전하고 교환할 수 있는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나누’, 그리고 나누파워로 구동되는 뛰어난 성능의 전기이륜차 ‘Leo’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나누’를 핸드폰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내 위치와 가까운 배터리 스테이션까지의 경로안내와 배터리 교환, QR코드 촬영 후 에임스 관제센터를 통한 배터리의 상태를 관제하는 기능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임스 담당자는 “특히 전기 모빌리티의 발전으로, 전기 이륜차를 통한 무한한 가능성을 배터리 스테이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실제로 나누와 레오룰 체험해 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현장에서 협력 대리점을 모집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