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하모니와 (주)선앤두, 업무협약 체결
㈜사랑의하모니와 (주)선앤두, 업무협약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영양사(김한율)/㈜선앤두 대표이사(김명진)/우)㈜사랑의하모니대표(김명숙)/전무(김태훈)
좌)영양사(김한율)/㈜선앤두 대표이사(김명진)/우)㈜사랑의하모니대표(김명숙)/전무(김태훈)

 

㈜사랑의하모니(대표 김명숙)가 지난 14일 자사 본사에서 ㈜선앤두 (대표 김명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사랑의하모니와 (주)선앤두 양사간 요청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선앤두”는 “㈜사랑의하모니”가 요구하는 물품을 위탁생산(OEM)하고 “㈜사랑의하모니”는 국내 유통망을 형성하여 “㈜선앤두”가 안정적으로 OEM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OEM (주문자요구상품) 협약이다. 품명으로는 OEM 기능성 소시지 완제품을 국내 전 지역공급 한다.

㈜선앤두는 2018년 1월 26일에 설립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바이오 육가공 제품을 제공하는 청년창업 기업입니다. ㈜선앤두 농산물 기능 소시지는 無항생제 원료육으로 주원료 돼지고기를 사용한 소시지이며,국내산 1등급 농산물 천연양념과 부원료 지역농산물을 사용한 소시지이다. 특허증 미국 FDA 인증서 발급받은 기업은 선앤두와 함께하는 클라이언트다.

이번 기능성 소세지 OEM 파트너쉽 협약식 행사에는 코로나19 관련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을 준수하며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