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구현모 대표, '롤스터 PC카페' MZ세대 응원
KT 구현모 대표, '롤스터 PC카페' MZ세대 응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구현모 대표가 MZ세대가 게임을 즐기는 공간인 PC카페를 복합 문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롤스터 PC카페를 준비한다.

게이머에 도전하는 MZ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국내 최대 아마추어 게임 대회를 개최한 바 있는 KT는 PC방 가맹사업 업체 '메가쓰리팝'과 e스포츠 브랜드 'KT롤스터(KT Rolster)'의 지식재산권(IP) 공유 제휴를 맺고 '롤스터 PC카페'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롤스터 PC카페는 기존에 메가쓰리팝이 보유하고 있는 PC방을 KT롤스터의 이미지로 리뉴얼한 공간이다. 

KT는 메가쓰리팝이 게이밍 기어, 식음료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가지고 추가적인 사업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라 설명했다.
 
메가쓰리팝은 PC방 가맹점 600여개를 보유한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점유율 1위 업체로 롤스터 PC카페 내에는 KT의 20대 대표 브랜드인 '와이(Y)'를 친근하게 느끼도록 '와이존(Y zone)'이 마련돼 있다.
 
롤스터 PC카페는 서울 신촌 '젊음의 거리'와 부산 서면에 구축했다. 특히 롤스터 PC카페 부산 서면 점의 경우 700석으로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로 운영된다.
 
KT는 PC방 이용요금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통신사 중 처음으로 제공한다. 롤스터 PC카페를 방문하는 KT이용자는 누구나 기간에 상관없이 1일 1회 PC방 이용 요금의 10%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