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사전점검 대행 '홈체크' 중소벤처기업부로 부터 '메인비즈' 인증
아파트 사전점검 대행 '홈체크' 중소벤처기업부로 부터 '메인비즈' 인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사전점검 대행 전문기업 홈체크(대표 이길원)는 중소벤처 기업부가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을 밝혔다.

‘메인비즈(MAINBiz)’는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을 지칭한다.

마케팅 및 조직 혁신 등 비기술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중소기업을 발굴해 우수 기업으로 육성하고, 기술·자금·판로 등을 지원하기 위해 2006년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20년 12월까지 19,000여개 이상의 기업이 등록 되어있다.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아파트 사전점검 대행 전문 기업 홈체크는 금융, 세제 혜택, 해외사업, 기술 개발, 채용 분야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받게 된다.

홈체크는 아파트 사전점검 대행 부터 부동산 중개, 개인 주택 자산관리를 통해 지난 8월 국토교통부로부터 우수부동산서비스 사업자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메인비즈 인증까지 획득하면서 기술력에 이어 회사의 가치 및 성장 가능성을 모두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됐다.

홈체크 이길원 대표는 “아파트 사전점검 대행 서비스 품질을 올리기 위해 기술 개발과 지속적인 최적화를 진행중이다.”라며  “이번 메인비즈 인증으로 우수한 경영 인증 기업으로 지정된 만큼 기술 개발과 더불어 혁신 경영 체계를 더욱 발전시켜  기술력을 갖춘 기업임과 수 많은 인력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

홈체크는 당일 점검 내역서 발송으로 아파트 사전전검 대행분야에 품질을 한층 끌어 올렸으며, 최근 신규서비스의 런칭과 함께 기업 성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