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전문 신규 브랜드 ‘위드아트플랫’, 한신영 작가와 정식 계약
아트 전문 신규 브랜드 ‘위드아트플랫’, 한신영 작가와 정식 계약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 전문 신규 브랜드 ‘위드아트플랫’이 아트 시장의 새 물결을 선도하는 한신영 작가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7일 전했다.
 
‘위드아트플랫’은 K 아트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국내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고 관련 작품들을 판매하는 새로운 아트 플랫폼 기업이다.
 
현재까지 위드아트플랫 소속 국내 아티스트는 원상호, 한신영 작가가 있다. 한신영 작가는 미술계 조예가 깊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동양학과를 졸업해 2013년부터 꾸준히 활동 중이다.
 
특히 2014년에 개인전을 활발히 열고 이후 서울 오픈 아트페어, 부산 아트페어를 거쳐 뉴욕 등에서도 활약한 작가다.
 
1995년 국립현대미술관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미술대전에서 수상한 것을 계기로 미술에 뜻을 굳힌 것으로 알려진다.
 
한신영 작가의 작품들은 Peace Land Resort (Goa. India), 메르세데스 벤츠, GVCS(문경), National Youth Center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천안박물관, 단양박물관에서 소장 중이다.
 
한편, 위드아트플랫에선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작가들과의 협업을 진행한 각종 아트상품, 굿즈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작가들의 작품들을 정식 입점해 선보이고 있다. 추가로 K-아티스트들을 발굴할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위드아트플랫과 소속 아티스트 및 작품, 상품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