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스팟, ‘위드아트플랫’ 런칭으로 k아티스트 협업 및 스타일리쉬 작품 공개
㈜위드스팟, ‘위드아트플랫’ 런칭으로 k아티스트 협업 및 스타일리쉬 작품 공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스팟의 신규 런칭 브랜드 ‘위드아트플랫’이 K아트 시장과 K아티스트들의 동반 성장을 목표하며, 국내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스타일리쉬한 작품들을 판매한다고 12일 전했다.
 
‘위드아트플랫’은 ‘그림 그 이상의 그림’을 말하며 현존 작가들의 작품과 다양한 협업 제작품들을 판매하는 새로운 k아트 브랜드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전문적인 브랜딩을 통한 유의미한 경영 다각화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
 
현존하는 국내 아티스트 작품의 다양한 해석을 온, 오프라인 등 언제 어디서나 소통할 수 있는 아트플랫폼 ‘위드아트플랫’은 이번 런칭에서 국내 아티스트인 원상호, 한신영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한다.
 
자유로운 영혼과 유니크한 감성을 뿜어내는 매력적인 아티스트 원상호 작가는 2007년부터 국내외 다양한 아트페어에 참여한 이력이 돋보이는 작가이다. ‘K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로 실력을 바탕으로 한 국내 아티스트를 발굴해 합리적인 작품가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신영 작가는 피에로 페르소나 등 자아성찰을 통해 자신을 들여다보는 깊이 있는 작품으로 2012년부터 국내외 다양한 아트페어에 참여한 이력이 돋보이는 작가다.
 
㈜위드스팟 배향숙 대표는 “예술에 관심이 있는 고객의 니즈의 비해 일상에서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적 시간적 제약이 많은 것이 현실임을 알고.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서도 가까운 곳에서 작품을 편하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한 소통이 필요해 위드아트플랫을 론칭했다”면서 “단순한 작품의 판매와 소개가 아닌 ‘K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를 통한 실력을 바탕으로 한 국내 아티스트를 꾸준히 발굴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은 위드아트플랫을 통해 아티스트들과 함께 원데이 클래스를 체험할 수도 있다”면서 “현재는 원화, 에디션굿즈, 아트상품 등을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위드아트플랫의 아티스트들과 판매 아트, 굿즈 등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