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아바타 기업 제작' 부캐 골프예능 ‘백돌이 대탈출’ 권혁수 조현 출격, 이지훈 MC 합류
'메타버스 아바타 기업 제작' 부캐 골프예능 ‘백돌이 대탈출’ 권혁수 조현 출격, 이지훈 MC 합류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신규 골프 예능 '백돌이 대탈출_부캐골프시대’ 제작에 나선다.

글로벌 아티스트&미디어 에이전시 휴맵컨텐츠와 함께 제작에 나서는  ‘백돌이대탈출_부캐골프시대’는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MZ세대 골퍼들을 위한 골프 예능이다.

11일 저녁 공개 된 조현에 이어 매회 등장 할 아이돌 게스트와 해당 아이돌의 부캐릭터는 물론 기존 골프 예능과 달리 아이돌 위주의 게스트들, 초보자를 위한 골프관련 매너, 팁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젊은 골퍼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2MC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은 스코어, 건강, 정신력 등 모든 분야의 관리의 왕중왕인 ‘관리태리’로 나서고 만능엔터테이너 권혁수는 모든걸 조준하는 ‘과녁수’라는 부캐로 출연해 전혀 색다른 형태의 스포츠 예능을 선보인다.
 
11일 저녁 공개 된 조현에 이어 매회 등장 할 아이돌 게스트와 해당 아이돌의 부캐릭터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백돌이대탈출_부캐골프시대’의 공동 제작사인 휴맵컨텐츠는 글로벌 아티스트&미디어 에이전시로 MZ세대 타겟 콘텐츠 제작역량을 갖춘 제작사로 이번 콘텐츠 역시 젊은 세대의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