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세이프스펙 신용보증기금 “혁신스타트업지원프로그램” 선정
주식회사 세이프스펙 신용보증기금 “혁신스타트업지원프로그램” 선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프스펙 (대표 전준혁)이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2021년 혁신스타트업지원프로그램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유아동 제품 및 상품 안전정보 빅데이터 플랫폼 “안도”를 운영하고 있는 ㈜세이프스펙은 신용보증기금이 주관하는  “Start up NEST”를 통하여 창업아이템에 대한 시장성을 검증받고,  신용보증기금의 대표적인 스타트업지원 혁신프로그램 “스텝업도전기업”에 선정되었다.

 이번 혁신스타트업지원프로그램 “스텝업도전기업”지원 기업에 선정됨에 따라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3년간 10억의 금융지원을 받게 되었다.
 
세이프스펙 전준혁대표는 “이번 신용보증기금의 프로그램지원대상 선정과 자금유치확정은 자사의 플랫폼에 대한 필요성과 시장성장성, 그리고 기술력을 높이 인정받은 것”이라며, “신용보증기금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자사의 안전정보플랫폼인 안도의 고차원적인 데이터마이닝과 시장에서 선도할 수 있는 접근성이 강화된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이프스펙은 자녀를 둔 500인 이상의 부모가 모수가 되어 제안하는 제품에 대한 안전정보와 국가에서 지정하는 지정 평가를 통한 안전정보를 매칭하여 가중치제공을 통해 실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안전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설계되고 제품의 소비자와 공급자가 상생할 수 있는 유아동제품의 상생경제를 골자로 한 서비스 “안도”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