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동서웰빙 최경자 대표 ‘한부모가정사랑회’ 감사패 받아
사회적기업 동서웰빙 최경자 대표 ‘한부모가정사랑회’ 감사패 받아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기업인 ㈜동서웰빙의 최경자 대표가 사단법인 한부모가정사랑회로부터 ‘한부모가정에 대한 나눔과 봉사’에 대한 기여로 감사패와 감사장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동서웰빙은 한부모가정사랑회의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물품을 기부하는 등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한 한부모가정을 지원해왔다.
 
한부모가정사랑회는 지난 2002년 한국한부모가정연구소로 출범해 2009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사단법인 설립허가를 받았다. 또한 2010년에는 보건복지부에 비영리 민간단체로 등록되며, 한부모가정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한부모가정사랑회는 그동안 어려움에 처한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한부모가정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해 한부모 가정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사단법인 한부모가정사랑회로부터 감사장과 감사패를 받은 동서웰빙 최경자대표는 “이러한 기부와 후원을 통해 앞으로도 160만 가구, 460만 한부모가정의 생활안정과 자녀양육지원강화, 한부모가정에 대한 인권보호 및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감사패 전달은 코로나19 상황으로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감사패와 감사장이 지난 8일 동서웰빙의 최경자 대표에게 전달되었다.
 
농업회사법인 ㈜동서웰빙은 대구국제 뮤지컬 페스티벌(DIMF)에 자사PB 상품 복숭아티 240세트를 기부한 바 있다. 대구국제 뮤지컬 페스티벌(DIMF) 기부는 코로나19로 침체되어있는 문화예술 사업 전반과 일상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행사로써 많은 문화, 예술인들에게 큰 힘을 실어주었다.
 
앞서 ㈜동서웰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보건소 의료진 및 근무자들에게 건강 기능식품 및 음료(300만)를 기부한 바 있다. 그리고 사회적 기업으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한부모가정에 꾸준한 후원과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동서웰빙의 최경자 대표는 경일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최하는 제10회 ‘산학협력 KOLLABO EXPO’에서 우수기업 표창을 받은 바 있다.
 
㈜동서웰빙은 지난 1996년 농업회사법인으로 시작해 꾸준한 사회공헌을 펴온 기업으로 ‘건강한 푸드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최근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사회 취약계층에 꾸준한 기부를 통해 아름다운 기부문화 만들기 정착에도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