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뱃길 꿈잇수다 청년 이야기 위크’, 10월 23일~28일 온라인 개최
‘아라뱃길 꿈잇수다 청년 이야기 위크’, 10월 23일~28일 온라인 개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0.1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워터웨이플러스(사장 조중희)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8일까지 엿새간 ‘아라뱃길 꿈잇수다 청년 이야기 위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K-water 아라뱃길지사가 주최하고, 워터웨이플러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예방하고자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이에 따라 유튜브(아라뱃길TV), 페이스북(아라뱃길) 등의 SNS를 통해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이야기로 하나 되는 우리’라는 슬로건으로, 싱어송라이터 강백수 · 유튜버 윤호찌 등의 청춘 강연, 유상통프로젝트 오동석의 환경 퍼포먼스 등이 주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키트를 수령해 참여하는 ‘치유명상, 방구석 불멍’, ‘아라마리나 요트만들기’와 글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는 ‘청년×청춘 랜선 백일장’, ‘팝업퀴즈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돼있다.
 
(주)워터웨이플러스 김현수 주임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청년들에게 ‘아라뱃길 꿈잇수다 청년 이야기 위크’가 재충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분이 쉽게 참여하고 소통 가능함에 따라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