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앤, ‘현대정비가맹점 협동조합연합회와 전략적 업무 협력을 위한 MOU’ 체결
오토앤, ‘현대정비가맹점 협동조합연합회와 전략적 업무 협력을 위한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0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앤(대표 최찬욱)이 지난 10월7일 현대정비가맹점 협동조합연합회(회장 박민수)와 전략적 업무 협력을 위한 제휴 협약(MOU)를 체결했다. 관계자 측은 이번 협약으로 협회 소속 회원 및 정비업체의 상호 교류체계를 통해 서비스 고도화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자동차 애프터마켓과 자동차 정비 서비스에 강점을 지닌 각사의 자원과 역량을 적극 활용해 서비스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정비업체를 위한 다양한 상품개발로 수익성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오토앤이 제안한 다양한 점포 특화상품을 통해 현대정비가맹점 협동조합연합회 소속 정비 업체들은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마련해 점포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토앤 최찬욱 대표는 “이번 현대정비가맹점 협동조합연합회와의 MOU 체결을 통해 오토앤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토앤만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기술력과 노하우는 물론 정비업체 및 연합회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신규 수익창출을 위한 상품개발과 제품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2008년 현대자동차그룹 사내벤처로 시작한 오토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기업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올해는 본격적인 성장 원년으로 삼고 개인 및 법인 고객 자동차 생활지원 플랫폼 사업자로의 변화를 예고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