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즈플래닛, 중소벤처기업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엠비즈플래닛, 중소벤처기업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0.0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즈플래닛(대표 이병무)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메인비즈는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을 지칭한다.

엠비즈플래닛은 기업정보, 사업정보, 재무정보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평가지표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또한 특허받은 ‘빅 데이터 기반 광고 플랫폼 시스템’ 에 대한 기술성과 사업성 등 사업 전 분야에 있어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갖추었다.

아울러 올해 5월 기술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IP 패스트 보증기업으로도 선정되어 기업의 가치와 경쟁력, 미래성장 가능성을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기도 하였다.

엠비즈플래닛 이병무 대표는 “지난 7월 의왕시로부터 기술적,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 기업으로 평가받아 의왕시 소재 포일어울림센터(의왕시 창업보육센터)로 입주한 것을 계기로 2021년 한 해를 기업 혁신 성장 변화의 터닝포인트의 계기로 삼겠다“ 고 말했다.

엠비즈플래닛은 2018년부터 2020년가지 3년 연속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였으며 올해도 30% 이상 성장이 무난할 것으로 회사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