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시민사회연맹 (Global Civil Society Union) 대표 김종철, 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와 업무 제휴 협약식 개최
세계시민사회연맹 (Global Civil Society Union) 대표 김종철, 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와 업무 제휴 협약식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시민사회연맹(Global Civil Society Union) (대표 김종철)는 지난 5일 ‘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 본사를 방문하여 업무 제휴 협약식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으로 ‘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는 세계시민사회연맹(Global Civil Society Union))과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보 제공, 업무의 연계, 수익사업의 추진 등을 협력하여 공동추진하기로 했다.

세계시민사회연맹 단체는 상호 협력하여 인류가 한 가족임을 깨달아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여 회원끼리 교류, 협력하고 도와주어 유대와 우의를 증진하는 단체다. 특히 다문화가족의 권익과 삶의 질을 향상하여 세계평화와 인류행복에 이바지하고자 만들어진 단체다.

 ‘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는 자사가 운영하는 경기도 부천‧화성‧안산‧평택‧안양 무료급식소 5곳 센터에 센터장과 보조원을 세계시민사회연맹에게 위탁 운영하게 하며, 브로콜리 새싹채소 기계설치 및 운영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세계시민사회연맹에서 생산하는 베트남 커피와 스카이웨이에 대하여 판매 대행 권한을 SPC법인 ㈜사랑의 하모니에게 주어 사업을 공동 추진하기로 하였다.

지구촌과 사랑의 하모니(총괄사업단장 정인수)는 비영리단체로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게 필요한 저소득층, 취약계층 아이들, 소년소녀 가장, 보호종료 청소년, 노숙인, 독거노인, 그밖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 대상으로 밥 한 끼를 제공하는 무료급식소를 전국에 200여 곳 운영을 목표하는 단체이다.

이번 후원 행사에는 코로나19 관련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을 준수하며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