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CAF! 캠핑전시회 고카프, 8일 킨텍스 개최
Let’s GOCAF! 캠핑전시회 고카프, 8일 킨텍스 개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0.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과 아웃도어, 레저스포츠에 대한 모든 것이 한자리에 모인 ‘2021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오는 10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고카프는 캠핑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추구하는 실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이다. 이번 개최되는 ‘2021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은 고카프의 2021년 마지막 시즌으로, 올해 수도권에서 개최되는 마지막 캠핑 박람회이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차박,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을 전시한다.
 
이번 고카프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캠퍼필드’, ‘꾸버스’, ‘브루클린웍스’, ‘한스캠핑’, ‘크레모아’, 등으로, 많은 유명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카프에서는 올해의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을 선보인다. 요즘 대세로 떠오른 차박 관련 품목을 만날 수 있는 ‘차박 트렌드 특별전’, 낭만과 감성 가득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캠핑용품 특별전’, 차량용 소화기∙스프레이형 소화기∙일산화탄소 감지기 등 다양한 안전 캠핑용품을 만날 수 있는 ‘안전 캠핑 특별전’ 등을 마련한다.
 
고카프에서는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흥미로운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이벤트’, ‘1호가 되고 싶어’ 이벤트, ‘연차쓰고 오는 고카프’ 이벤트, ‘드레스코드: GOCAF’ 이벤트,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그 밖에도 카카오커머스와 함께 공동으로 기획한 ‘카카오커머스X고카프 공동기획관’에서는 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제품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고카프의 주최사인 전시전문기업 ‘메쎄이상’은 ‘그동안 전시회를 안전하게 진행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코로나19 방역을 준비 중’ 이라고 전했다. 전시장 4단계 출입통제, 전시장 내외부 소독방역, 100% 외부 공기 유입 공조 시행, 마스크 및 비닐장갑 착용 의무화, 손소독제 등 감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10월 7일 목요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