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소프트웨어, SNS 커뮤니티 판톡(PANTALK) 구글플레이스토어 런칭
판도소프트웨어, SNS 커뮤니티 판톡(PANTALK) 구글플레이스토어 런칭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10.0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도소프트웨어는 자사가 개발한 텔레그램 기반의 SNS 커뮤니티 서비스 판톡(PANTALK)을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판톡은 안전성을 높이면서도 여러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하여 선보인 서비스로, 채팅기록 및 개인정보 암호화, 익명성 채팅 등으로 보안과 프라이버시에 중점을 뒀다는 점이 특징이다.
 
판도의 판도브라우저와 호환 및 QR코드 결제 등과 같은 기능도 적용됐으며, 판도소프트웨어가 구축한 판도 생태계 안에서 Single Sign-On(SSO)에 등록된 사용자는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여 판톡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판도 메신저에 연동으로 다른 사용자와 공동작업이나 채팅, 파일공유 등 가능하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올라온 판톡의 가장 큰 특징은 판도소프트웨어 공식 채널 구독으로 판도의 소식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판도브라우저나 판뮤직, 판게임즈 등 다양한 판도 서비스들도 연계하여 이용할 수 있어 판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안드로이드 체계 이용자라면 판톡의 유용한 기능을 체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