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영진닷컴,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 출간
[신간]영진닷컴,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 출간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0.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판사 영진닷컴에서 비전공자도 이해할 수 있는 양자 컴퓨터 안내서,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를 출간했다.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는 4차 산업혁명의 최신 기술, 10년 안에 상용화가 될 것이라 전망하는 양자 컴퓨터를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가장 쉬운 양자 컴퓨터 입문서’로 양자의 기본적인 성질과 계산 기초 원리부터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때문에 수학이나 물리학, 프로그래밍에 관한 사전 지식이 없어도 양자 컴퓨터의 원리와 구조를 이해할 수 있다. 

다양한 그림을 통해 양자 컴퓨터의 구조와 알고리즘 작동 방식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PC 시뮬레이터 실습 코드를 포함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양자 컴퓨터를 체험해보며 앞에서 배운 내용을 실습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활용 사례나 전망, 비즈니스 도입 시의 고려사항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양자 컴퓨터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그림과 자세한 설명이 특징인 영진닷컴의 '그림으로 배우는' IT 입문서 시리즈는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 외에도 '그림으로 배우는 C++ 프로그래밍', '그림으로 배우는 서버 구조',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그림으로 배우는 SQL 입문' 등 이 있다.

‘그림으로 배우는 양자 컴퓨터’는 오프라인 서점은 물론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도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