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전문 기업 지식펜 2021년 후반기 지도박사 공개채용
논문컨설팅 전문 기업 지식펜 2021년 후반기 지도박사 공개채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0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펜(대표: 박원수)이 2021년 후반기 논문지도박사를 공개채용 한다고 밝혔다.

지식펜은 반사회적인 논문대필과 표절을 막고 한국인들의 지식생산역량을 글로벌 1등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2008년 영국 London에서 시작한 세계 최초 논문 컨설팅 전문 기업이며, 지난 13년 동안 약 15,000명의 고객에게 상담과 지식생산방법을 컨설팅해왔다.
 
2021년 상반기 논문지도박사 공개채용 모집 기간은 2021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모집분야는 자연과학과 사회과학을 망라는 대부분의 전공을 대상으로 한다. 응시자격은 최근 5년간 주저자로서 등재지 3편 이상의 연구실적을 가진 경우에 한한다. 특히 다양한 방법론적 이해와 식견을 갖춘 전문가를 우대한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국 본사와 부산시 연제구 JH빌딩에 소재한 부산지사, 그리고 세종지사와 대구지사에서 동시 모집을 진행하며 재택근무가 가능하다.

지식펜 담당자는 "최근 인구절벽으로 인해 대학 입학생 수가 줄면서 박사학위를 받은 뒤에도 일자리를 찾지 못한 고급 인력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면서 "논문지도 박사로 채용이 되면  업계 최고 대우와 연구 스펙트럼의 자기발전을 꾀할 중요한 기회를 얻게 된다. 아울러 지식펜 산하 SCI 연구소의 당연직 연구원으로 위촉된다."고 전했다.
 
논문지도박사 임용은 1차 서류전형, 2차 전화면접, 3차 임원면접을 거쳐 이루어지며 사전교육의 목적으로 OJT를 거친 후에 본격적인 논문지도박사로의 활동이 시작된다.
 
㈜지식펜은 영국 본사와 강남구 논현동에 한국 본사를 두고 있고 부산지사, 세종지사, 대구지사, 샌프란시스코 지사, 보스턴 지사, 일본 지사, 뉴질랜드 지사, 홍콩 지사, 마카오 지사 등 20여개 글로벌 지사를 확대·운영하는 논문컨설팅 기업이자 평생교육원이다.
 
작년에는 업계 최초로 논문작성법의 실질적인 많은 노하우를 알기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시스템을 오픈했으며, 올해에는 국제 경영품질 ISO 인증을 획득해 본격적인 지식컨설팅 기업으로 새로운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다.
 
논문지도박사 채용에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