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GETTT, 겟트인사이드에서 엘디프 아트레이블L 슬로우어스 작가 집중 조명
제일기획 GETTT, 겟트인사이드에서 엘디프 아트레이블L 슬로우어스 작가 집중 조명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0.0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TTT와 인터뷰를 진행하는 엘디프 소속작가 슬로우어스
GETTT와 인터뷰를 진행하는 엘디프 소속작가 슬로우어스

GETTT(이하 겟트)에서 엘디프 아트레이블 L 소속 슬로우어스 작가에 대한 인터뷰가 게재된다. 겟트는 ‘겟 더 테이스트’의 줄임말로, 제일기획이 지난해 11월 체험 기반 이커머스로 런칭한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엘디프는 겟트 입점사로, 지난 5월 ‘모두가 행복한 예술의 선순환’이라는 주제로 국내 아티스트를 위한 아트 펀딩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기도 하였다. 겟트는 정기적으로 ‘겟트인사이드’라는 섹션에서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형 브랜드를 큐레이션하고 주요 인물을 소개하는데, 올해 10월의 겟트인사이드는 예술공정거래 아트에이전시 엘디프의 아트레이블L 소속작가인 슬로우어스 작가를 집중 조명한다.
 
 슬로우어스 작가는 포근하고 따뜻한 작화 스타일로 시공사, 위즈덤 하우스 등 유명 출판사의 표지 및 내지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정관장의 TV 광고 일러스트 및 기업의 패키지 디자인 등 아트콜라보레이션 활동도 활발하게 하여 그 인지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인기작가이다. 아트에이전시인 엘디프와 저작권 계약을 맺고 작품을 인테리어 그림 액자로 제작하여 판매하여 공정한 수익을 분배받는 예술공정거래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엘디프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또한 엘디프의 소수정예 아티스트 브랜드인 아트레이블L 소속작가로서 단체전 개최, B2B 아트콜라보레이션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겟트인사이드는 슬로우어스 작가가 일러스트레이터로 데뷔하게 된 과정, 엘디프와 인연을 맺고 아트레이블L 소속작가가 되었던 계기, 영국을 배경으로 활동했던 경험과 앞으로의 계획 등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겟트 인스타그램에서는 동영상으로도 슬로우어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