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의 멜로디..."시크릿 가든 내한공연"
따뜻한 봄의 멜로디..."시크릿 가든 내한공연"
  • 강인범 기자
  • 승인 2010.03.0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오는 4월 전세계적으로 뉴에이지 그룹 가운데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릿 가든이 내한공연을 갖는다.

기존 히트곡들에 가사를 붙여 새롭게 발매되는 ‘With special guest’(2010년 3월 9일 ,유니버셜)앨범 발매와 더불어 내한하는 시크릿 가든은 이번 무대를 통해 ’Song from the secret garden’, ‘Moving’ 등의 아름다운 연주 곡들을 비롯해 이들의 대표 곡인 ‘You raise me up’, ’My land’등의 노래들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7명의 세션들과 함께 시크릿가든 머라이어 캐리, 마돈나와 함께 작업한 가스펠 싱어 트레이시 캠벨과 ‘Fire of dance’ 과 ‘Best of Musicals’ 등 무대에 서온 노르웨이 팝스타 에스펜 엘리엇 그로타임 등 이번 새 앨범에 참여한 2명의 가수가 함께한다. 더불어 이번 시크릿 가든 앨범에 ‘Did I not love you’를 함께 녹음한 국내 가수 신인가수 카이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시크릿 가든의 롤프로 부터 ‘남성적인 중후한 보컬과 풍성한 표현력을 지녔다’고 극찬을 받은 카이는 소프라노 조수미와 작곡가 김형석과의 작업으로 현재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티스트 이다.

내한공연 일정은 4월 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공연을 비롯해 6일 노원문화예술회관, 7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9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10일 군포시문화예술회관 등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무엇보다 이번 시크릿 가든의 공연은 연주와 노래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무대로 밝은 느낌의 멜로디에서 편안하고 감동적인 노래들도 함께 즐기며 봄의 따뜻함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데일리경제 강인범 기자 good1985@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