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바이오텍, 중국 한국우수상품박람회 참가..30여개 현지 기업과 MOU체결
새롬바이오텍, 중국 한국우수상품박람회 참가..30여개 현지 기업과 MOU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9.2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새롬바이오텍(대표 박새롬)이 중국 상하이 홍챠오 힐튼호텔에서 진행하는 중국(상하이)한국 우수상품 상담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K-Lifestyle in China(Shanghai) · 상하이 한국우수상품박람회’는 코트라가 추최하는 국제행사로 중국 내 소비재 유통상 대상 중소기업의 홍보 기회와 중국, 한국 유관기관, 협회등 다양한 분야 인사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행사로 중국 현지에서 오프라인 대면 행사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행사에 참여한 국내 기업들은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기타 분야로 구성되어 9월 27일부터 2일간 중국바이어와 1:1 오프라인 집중상담회를 진행했다.
 
새롬바이오텍 박새롬 대표는 “코로나19로 긴 격리기간과 인원배치에 대한 문제등으로 참가에 대한 고민도 있었지만, 그동안 여러차레 온라인 화상 상담으로 수출 가능성을 보았기에 자신감을 가지고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에는 현지에서 ‘미미봉(MIMIBONG)’제품을 전시하여 시연과 함께 진행한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새롬바이오텍측은 이번 한.중 수출상담회를 통해 상해.북경.해남 등의 지역 등, 30여개 중국 유통회사의 MOU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상하이 한국 우수상품 상담회에는 한국 160여개 기업과 중국 바이어 300여 기업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열기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