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제작 전문 ‘언디자이닝’, 디자인 안심 보증제도 시행
로고제작 전문 ‘언디자이닝’, 디자인 안심 보증제도 시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9.2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고제작 전문업체 주식회사 언디자이닝에서 디자인 안심 보증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언디자이닝에서 시행하는 디자인 안심 보증제도란 서비스별로 정해진 시안이 모두 제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소통을 통해 자세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무상으로 추가 시안을 제공하는 제도다.
 
해당 제도를 통해 결과물에 불만족할 경우 스탠다드 서비스 이용 고객은 1개, 디럭스 서비스 이용 고객은 2개,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고객은 4개의 무상 추가 시안을 받아볼 수 있다.
 
주식회사 언디자이닝은 대기업, 방송사, 공공기업, 대학교 등 다양한 기업의 로고 디자인을 진행한 경력을 보유한 곳으로, 현재 누적 작업 건수 3,000건 이상을 기록 중이다.
 
폰트사와 직접 계약하여 600여 종의 폰트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디자인은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전문 디자인팀을 배정하여 상표권 등록을 고려해 진행된다.
 
언디자이닝 관계자는 “디자인 작업은 추상적인 컨셉을 구체적으로 시각화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는 생각과 다른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우려할 수밖에 없다”며 “이와 같은 고객의 소리를 참고해 디자인 안심 보증제도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밖에도 원활한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연동이 가능한 전용 소통 창구를 만들어 담당자와 1:1 상담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주식회사 언디자이닝은 로고 디자인 외에도 화장품, 식품 등 각종 제품 패키지 디자인 및 캐릭터 디자인,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언디자이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