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이노텍’, 중소환경기업 지원화 사업 마무리
‘신영이노텍’, 중소환경기업 지원화 사업 마무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9.24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이노텍이 지난 2020년 9월 25일부터 진행한 중소환경기업 지원화 사업을 24일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신영이노텍은 20년 9월 25일에 협약 체결 후 중소환경기업 지원화 사업을 진행했다. 해당 사업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주관으로 진행된 사업으로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환경기업의 기술사업화 성공률을 높이고 환경기술의 산업현장 보급을 확대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신영이노텍은 중소환경기업 지원화 사업을 진행하며 친환경 재료를 일부 적용한 포장지 개발을 완료하였다. 이 외에도 연포장 파우치, 생수라벨, 수축필름, 스파우트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중이다. 여러 제품 공정은 그라비아 인쇄, 후 가공 등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위생과 ISO14001과 기타 특허 등 다양한 인증 절차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제이플렉스와 협업을 진행해 미국 수출용 소스라벨을  생산하였으며, 소스라벨 외에도 수출 중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수주, 출하하여 수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참여한 사업으로 기업 내에서만은 풍부한 지원의 어려움이 있던 친환경적 공법의 제품 연구도 진행 할 수 있었고 홈페이지 개편 등 기업 이미지 광고도 진행하는 등 많은 도움을 받았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소프트팩과의 협업을 진행하면서 종이기반 원단 재료로 제작한 커피 포장지와 무용제 드라이 방식 의 커필름을 개발하는 등 꾸준히 신제품 개발에 나서겠다는 입장이다
 
신영이노텍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