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엠케이씨코리아 최대성 회장 '2021 민족평화공훈대상' 수상
(주) 엠케이씨코리아 최대성 회장 '2021 민족평화공훈대상' 수상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9.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엠케이씨코리아 최대성 회장이 제76주년 8.15 광복절을 맞아 '민족평화공훈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민족평화공훈대상은 '3.1절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범국민추진위원회' 에서 주최 주관해 사회 각 분야에서 투철한 봉사정신과 사명감으로 전통문화를 계승발전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70여 명의 엄선된 전문가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최대성 회장은 "큰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 수상을 하면서 뜨거운 애국심과 더불어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며 “의정민안의 자세로 시민들에게더 큰 봉사를 실천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지역사회발전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평소 국가와 타인을 위한 이타적인 삶을 모토로 지역사회 발전은 물론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과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전개하는데 진력을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소명감으로 늘 어렵고 힘든 이웃을 돌보며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최대성 회장은 (사)스페셜올림픽코리아와 인연으로 각종 대회와 행사에 참여 장애인들에게 애정어린 섬김과 협력 기부등 헌신적인 일들을 남모르게 진행하고  (사)경기스페셜올림픽코리아 부회장직으로 제직하며 많은 협력자와 후원자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하는 일에 큰 성과를 만들어 내면서 사회적으로 장애인들에 대한 편견과 오해를 잠식시키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사)남양주스페셜올림픽코리아 창립 회장으로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남양주시에 있는 장애인들 섬기며 장애인과 비장 애인들이 스포츠.문화체육을 통하여 하나가 되는 큰 행사를 치루는 등 남양주 지역  진정한 리더로서 낮은 자세로 헌신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