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공방, 맞춤 제작소 이어 디자인 마켓 출시
모두의 공방, 맞춤 제작소 이어 디자인 마켓 출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9.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플래닛의 맞춤 전문 온라인 플랫폼 ‘모두의 공방’이 맞춤 제작소에 이어 디자인 마켓을 출시했다.

 공방에 직접 주문하던 방법에 어려움을 느껴왔거나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아도 원부자재나 사이즈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없는 등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디자인 마켓은 하나부터 열까지 주문 제작으로 진행되는 맞춤 제작소와 달리 사이즈, 색상, 원부자재, 추가 구성 상품 등 간편 옵션 선택으로 원하는 제품을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모두의 공방’은 주문 제작이 생소한 소비자들을 위해 옵션 선택으로 쉽고 빠르게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 론칭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에 디자인 마켓은 주문 제작 입문 역할을 하며 조금 더 쉽게 주문 제작을 접할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디자인 마켓은 작가가 가지고 있는 기존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활용하여 쉽고 간편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이번 디자인 마켓 출시를 기반으로 입점 작가들에게 더 다양한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추가적인 수익 창출을 도모한다.
 
 한편, 목공·가죽·금속·도예 등 여러 분야의 작가가 입점해 있는 ‘모두의 공방’은 연말까지 1000개 이상의 다양한 작품을 유치해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