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펜션마케팅지원센터, 펜션광고에 필요한 맞춤 교육 솔루션 선보여
한국펜션마케팅지원센터, 펜션광고에 필요한 맞춤 교육 솔루션 선보여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9.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팬션마케팅지원센터 제공
사진=한국팬션마케팅지원센터 제공

 

국내 숙박업을 전문으로 맞춤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펜션마케팅지원센터에서 숙박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장님들을 위해 맞춤 교육 서비스 솔루션을 선보였다.
 
한국펜션마케팅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교육서비스 솔루션은, 숙박업을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 사장님들에게 1:1 맞춤 교육솔루션을 제공하며, 노후 건물의 리뉴얼 컨설팅, 숙박업의 세무 컨설팅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외에도 펜션 설계 시 유의사항,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 펜션홈페이지제작, 펜션광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법, 현장 컴플레인 대처방법, 다양한 이벤트 방법, SNS마케팅, 펜션 운영, 펜션홍보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과 다양한 펜션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관계자는 교육자들간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숙박업의 필요한 비품 등을 공동 구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하는 등 펜션 사장님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펜션마케팅지원센터를 이끄는 창업자 정해환 대표는 “그 동안 수없이 많은 펜션의 사장님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듣고 컨설팅을 하면서 느낀 건 정말 사소한 거 하나 믿고 물어볼 곳이 없다. 심지어 SNS 계정하나 생성하지 못하는 사장님들도 많다 사장님들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회사를 이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