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넘버,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
프로젝트 넘버,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9.0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넘버가 유튜브 채널 '사업천재 노머니'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해당 기업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사업천재 노머니'는 사업 아이템 기획, 개발, 마케팅 및 운영에 있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직접 진행함으로써 사업에 필요한 모든 영역에 대해 한 번에 구성해 주는 전문 채널이다.

현재까지 유통, 미디어, 엔터, 부동산 등 다양한 업종에서 총 8개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시킨 경험이 있는 사업가가 직접 기획에 참여하기에 수익성 있는 기획 및 설계가 가능하다.

안전한 개발과 확실한 서비스도 가능하다. 실력이 검증된 IT 회사 출신 매니저가 파트너 개발사로 함께 참여하여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직 마케팅 대행사 팀장 출신 매니저가 각 서비스에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하여, 핵심 성과 지표를 달성하기 위한 단계별 성장을 주도하여 마케팅 및 운영에 전략적인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따라서, 초기 사업 진행에 있어 정확한 갈피를 잡지 못할 때,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싶은 창업주, IT 사업을 기획했지만, 명확한 사업 아이템을 구축하기 어려운 창업주, 아이템 기획, 개발, 마케팅에 대한 근심 걱정 없이, 사업 운영에만 집중하고 싶은 창업주 등이 그 대상이다.

프로젝트 넘버 관계자는 "유튜브를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채널을 통해 지금까지 집밥, 전달자, 똥션, 백원닷컴, 스톡커피 등의 사업아이템을 공개했으며, 뿐만 아니라 칸 광고제에 출품할 수 있는 광고 아이디어까지 공개한 이력이 있다"라며,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사업군의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초기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주들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 넘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다양한 사업 아이템을 소개하며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구체적으로 돕는 기업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하여 이뤄진 곳으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그동안의 경험을 공유하며, 단계적인 계획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