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데이터 센터 솔루션 중요성 증가”…르그랑 IDG Tech Webinar 성료
“지능형 데이터 센터 솔루션 중요성 증가”…르그랑 IDG Tech Webinar 성료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9.0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그랑코리아㈜(이하 르그랑코리아, 임광범 대표)는 9월 3일(금), 세계 최대의 테크놀로지 미디어, 데이터, 마케팅 서비스 기업인 IDG (International Data Group, Inc)에서 주최하는 IDG Tech Webinar에서 르그랑 데이터 센터 솔루션 및국내에 적용된 라리탄(Raritan) 솔루션에 대한 케이스 스터디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하였다.
 
전기 및 디지털 빌딩 인프라 구축 전문기업 르그랑 그룹의 한국 법인 르그랑코리아는 국내 데이터 센터 프로젝트에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르그랑코리아는 IDG Tech Webinar에서 르그랑 데이터 센터 솔루션과 라리탄 솔루션인 ‘KVM (Keyboard, Video, Mouse)’, ‘rPDU (랙 전원 분배기, Rack Power Distribution Unit)’, ‘SRC (Smart Rack Controller)’ 제품 소개 및 국내에 적용된 케이스 스터디를 발표하였으며,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르그랑코리아는 데이터 센터가 수많은 부속장치 및 전력, 배선 설비 등으로 이루어진 복잡한 구조물인 관계로 규모가 커짐에 따라 물리적 인프라의 추가 확장이 필수적으로 동반되며, 이로 인해 지능형 데이터 센터 솔루션의 역할 및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였다.
 
기조 연설자로는 르그랑 한국 및 일본 법인에서 비즈니스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게탄 디볼더(Gaetan Devolder) 가 라리탄의 사업 영역과 주요 솔루션을 소개하였다.
 
첫번째 세션은 국내외 프로젝트에 UPS, rPDU, Rack, Busway, Cable tray 등 다양한 르그랑 데이터 센터 솔루션을 공급해 온 김준원 이사가 파트너사인 랜오아시스와 진행한 KVM의 국내 주요 도입 사례 및 제품에 대한 소개를 하였다.
 
두번째 세션은 rPDU 전문 기업인 파워트로닉스 이희정 이사가 포춘지 선정 Top 10 테크기업 중 9개사가 사용하고 있는 라리탄의 인텔리전트 rPDU 솔루션 관련 국내 케이스 스터디 및 제품의 주요 특징과 장점에 대해 발표하였다.
 
마지막으로 르그랑 데이터 센터 솔루션의 파트너사이며 국내 랙 시장의 선두 기업인 디포그의 김형권 대표가 스마트 랙 컨트롤러를 국내 데이터 센터, 이동통신회사, 정부출연 연구기관 등에 적용한 사례를 소개하였다.
 
참석자들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글로벌 데이터 센터 시장에서 검증된 르그랑 및 라리탄 데이터 센터 솔루션의 높은 신뢰성과 기술력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본 웨비나는 9월 4일부터 IDG Tech Webinar 사이트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