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쓰리디 중소기업벤처부 기술혁신형 ‘이노비즈’ 인증
티나쓰리디 중소기업벤처부 기술혁신형 ‘이노비즈’ 인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9.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T/3D전문기업 티나3D(대표 배은석)가 중소기업벤처부 중소기업 육성사업 기술혁신형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노비즈는 국제적 혁신 기준 평가에 근거하여 발굴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꾸준한 연구 개발과 기술 혁신활동을 통한 경쟁력 강화, 미래 성장 잠재력을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중기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인증 제도이다.
 
티나쓰리디는 3D영상, 모션인포그래픽, 실사 촬영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곳으로 국내에 소재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 브랜드와 제품, 기술력 등 다양한 기획과 컨셉이 반영된 우수한 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연간 100여편 이상의 제작 실적과 축적된 노하우, 독보적이고 안정적인 퀄리티 등을 인정 받아 이노비즈 선정 기준인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등 4개 영역과 실사 평가를 통해 최종 A등급 인증을 획득했다.
 
배은석 대표는 “TINA3D는 국가지원사업인 수출바우처, 제조혁신바우처의 수행기관으로도 선정이 된 공신력을 인정 받은 곳이다.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업종의 영상 제작 경험과 노하우, 독보적이고 안정적인 기술력과 프로세스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 양측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해 왔다. 티나3D가 보유한 영상 제작 기술력, 혁신적인 경영 능력과 성과 실질적인 성과 등을 인정받아 중기부의 이노비즈 인증도 획득하게 되었다” 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우수한 퀄리티와 경쟁력이 보장이 된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 제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나쓰리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